본문 바로가기
프로덕트 캠프

프로덕트 캠프 2주차 수요일

by 고수 지망생 2024. 10. 2.

2주차인데 아직 막연하다

아이디어가 구체화되지 않는 가장 큰 이유는 마케터, PO/PM 마다의 데이터 분석의 깊이가 다르고 업무 결에 따라 사용하는 툴도 천차만별이기 때문이다. 비슷한 문제를 가지고 있지만 그 속에 있는 핵심 페인포인트도 같은 문제라고 할 수 있을까? 이 질문을 인터뷰로 해소해야 하는데 스콥이 좁기 때문에 생각보다 인터뷰이를 구하기가 쉽지 않다.

일단 만들어

일단 오늘 린캔버스를 토대로 랜딩페이지를 만들어야겠다. 3시에 있는 아이디어 구체화 세션도 들으면 좋은 영감이 떠오를 지도...?

내 머릿속